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퀵 열기
퀵 닫기
   
빠른상담신청 닫기

고객지원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공지 나만의 판화 FAQ 입니다. 아트레(Attrait) 2022-11-14 11:43:15 249 0 0점
공지 아트레 이용안내 FAQ입니다.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5:11:36 131 0 0점
16 구매/렌탈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8:04 162 0 0점
15 결제시에 본인의 명의의 카드로만 가능한가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7:48 134 0 0점
14 할인되는 카드가 있나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7:28 96 0 0점
13 렌탈 상품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보여지는 금액과 최종결제 금액이 다른이유가 뭔가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7:14 88 0 0점
12 렌탈하려고 하는데 신용도 조회를 꼭 해야하나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6:57 112 0 0점
11 사용하다가 판화를 교체 하고 싶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6:46 89 0 0점
10 렌탈시 케어서비스를 해주나요? 필터교체 시기는 어떻게 되나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6:30 79 0 0점
9 렌탈시 교체된 판화는 수거인가요? 아니면 개인소장인가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6:06 84 0 0점
8 주문 후 배송은 며칠 정도 소요 되나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5:39 72 0 0점
7 렌탈 구매시 체크카드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8:02:26 60 0 0점
6 신용카드 결제시 할부나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5:42:15 71 0 0점
5 렌탈기간 종료 후 제품 소유권은 누구에게 있나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5:42:02 74 0 0점
4 렌탈 시 제품 의무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5:41:50 81 0 0점
3 구매 후 A/S는 어떻게 하나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5:41:36 80 0 0점
2 법인사업자라서 법인카드로 결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? 아트레(Attrait) 2022-10-06 15:41:17 91 0 0점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
아트레(Attrait)
1644-8826
상담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