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FAQ입니다.
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 추천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나만의 판화 FAQ 입니다.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1-14 11:43:15 | 249 | 0 | ||
공지 | 아트레 이용안내 FAQ입니다.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5:11:36 | 131 | 0 | ||
16 | 구매/렌탈 결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8:04 | 162 | 0 | ||
15 | 결제시에 본인의 명의의 카드로만 가능한가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7:48 | 134 | 0 | ||
14 | 할인되는 카드가 있나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7:28 | 96 | 0 | ||
13 | 렌탈 상품으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보여지는 금액과 최종결제 금액이 다른이유가 뭔가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7:14 | 88 | 0 | ||
12 | 렌탈하려고 하는데 신용도 조회를 꼭 해야하나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6:57 | 112 | 0 | ||
11 | 사용하다가 판화를 교체 하고 싶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6:46 | 89 | 0 | ||
10 | 렌탈시 케어서비스를 해주나요? 필터교체 시기는 어떻게 되나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6:30 | 79 | 0 | ||
9 | 렌탈시 교체된 판화는 수거인가요? 아니면 개인소장인가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6:06 | 84 | 0 | ||
8 | 주문 후 배송은 며칠 정도 소요 되나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5:39 | 72 | 0 | ||
7 | 렌탈 구매시 체크카드 또는 무통장 입금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8:02:26 | 60 | 0 | ||
6 | 신용카드 결제시 할부나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5:42:15 | 71 | 0 | ||
5 | 렌탈기간 종료 후 제품 소유권은 누구에게 있나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5:42:02 | 74 | 0 | ||
4 | 렌탈 시 제품 의무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5:41:50 | 81 | 0 | ||
3 | 구매 후 A/S는 어떻게 하나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5:41:36 | 80 | 0 | ||
2 | 법인사업자라서 법인카드로 결제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? | 아트레(Attrait) | 2022-10-06 15:41:17 | 91 | 0 |